비스트 바디아트 전격출시 19일 쇼케이스 탄탄근육 비결 공개

2012-09-14 오전 9:24:04 입력

[뉴스엔 황유영 기자]

비스트가 '바디아트' DVD를 전격 출시한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비스트는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디아트’의 DVD 출시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오는 9월 19일 연다. 이 날 행사에서는 비스트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안무가이자 전 독일국가대표 체조선수인 ‘바디아트’ 창시자 로버트 스테인바흐와 알렉사 리가 참석해 직접 시연을 하는 등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 지난 6월 극비리에 만남을 갖고 촬영했던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바디아트’를 통해 보다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근육 만들기에 성공한 비스트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비스트는 쇼케이스에서 촬영 중에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바디아트를 직접 체험한 소감을 전하며 바디아트를 소개할 예정.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 출시를 알리는 ‘바디아트’는 비스트라는 그룹의 이미지와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는 동작들을 고려해 로버트와 알렉사가 직접 안무를 짰으며 ‘Shock’, ‘Fiction’, ‘Beautiful’, ‘숨’ 등 비스트의 대표곡들의 느낌과 일맥상통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신선함을 더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한편‘바디아트(bodyART)’는 자연을 근간으로 한 동양적 사상의 요가 위에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 다양한 형태의 운동방법을 접목시켜 만든 운동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일상생활 속 휴식과 운동을 즐기는 비스트 여섯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비스트 바디아트' DVD는 이달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며 한국에서는 10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황유영 alice@


김홍일 검거, 20대 자매 처참 살해 살인마 ‘56일만에 잡히고 처음 한 말이..’
김구라 ‘택시’ 복귀 첫방 어땠나 ‘천상 입담꾼 그가 반갑다’
승리 스캔들, 싸이 업고 승승장구 YG 직격타? “프라이데이 믿을 수 없다”
보험사기 교사 무더기 적발 ‘이런 교사가 인성교육을..’ 교사 자질 점검 시급
프로포폴 연예인 영장, 여러차례 성형수술하며 맞은 ‘우유주사’ 중독됐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