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화보, 효성 아찔 란제리룩 명품쇄골에 잘록 허리라인 예술[포토엔]

2012-09-14 오전 9:39:04 입력 /2012-09-14 오후 12:00:05 수정

시크릿이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국민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시크릿은 9월 1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와 함께 3번째 미니앨범 ‘포이즌’을 발표했다. 시크릿 동명의 타이틀곡 '포이즌'은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등의 실시간 차트 1위 석권과 함께 포털 사이트들의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화려한 컴백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시크릿은 패션매거진 ‘나일론’의 10월 화보에서도 기존 여동생의 이미지가 아닌 ‘여자’로서의 완벽한 변신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에 쐐기를 박았다.

특히 데뷔 이후 첫 단발 머리 변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크릿 전효성은 이번 화보에서 머리 끝을 밖으로 뻗치게 하는 보이시한 헤어 스타일에도 불구, 아련한 표정만으로 카메라를 압도했다.

특히 시크릿 전효성은 이번 화보에서 언더웨어 느낌의 탑과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매칭한 이미지에서는 명품 쇄골과 잘록해진 허리 라인을 여실히 드러내며 색다른 면모를 과시, “역시 전효성”이라는 찬사를 듣고 있다.

최근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색시로 분한 한선화 역시 특이한 모양의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과거, 현재, 미래가 복합된 듯한 의상을 통해 성숙미를 뽐냈으며 송지은과 징거도 각기 플레어 스커트와 가죽 자켓 의상으로 남심을 흔드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나일론, 시크릿 전효성 화보)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김홍일 검거, 20대 자매 처참 살해 살인마 ‘56일만에 잡히고 처음 한 말이..’
김구라 ‘택시’ 복귀 첫방 어땠나 ‘천상 입담꾼 그가 반갑다’
승리 스캔들, 싸이 업고 승승장구 YG 직격타? “프라이데이 믿을 수 없다”
보험사기 교사 무더기 적발 ‘이런 교사가 인성교육을..’ 교사 자질 점검 시급
프로포폴 연예인 영장, 여러차례 성형수술하며 맞은 ‘우유주사’ 중독됐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