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씨엔블루 이종현 귀 성형수술 했다” 폭로

2012-11-23 오전 11:36:06 입력


[OSEN=강서정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같은 소속사 식구 씨엔블루 성형사실을 폭로했다.

이홍기는 최근 최근 MBC뮤직 ‘올 더 케이팝(All the K-pop)’ 녹화에서 “씨엔블루 이종현이 귀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MC 박재민은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앙케이트 조사를 한 결과 FT아일랜드는 멤버들 모두 성형을 한 적이 없는 전원 무(無)수술 그룹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은 “우리 팀도 그렇고 씨엔블루도 그렇고 우리 소속사 분들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이홍기가 “씨엔블루는 있지 않아? 아, 아니구나”라고 말실수(?)를 해 버린 것.

이를 놓칠세라 MC 붐이 성형수술을 한 씨엔블루 멤버가 누구냐고 묻자 이홍기는 “이종현이 귀가 너무 안 예뻐서 귀를 성형 수술했다”라고 밝혀 FT아일랜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평상시 연예계 유명한 닮은꼴로 통하는 이홍기와 그룹 엠블랙의 미르가 나란히 서서 외모 대결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은 23일 오전 11시, 오후 11시.

kangs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